사에의 쥬리나에 대한 이야기2 (150308 S3R 마츠이쥬리나 생탄제)

All For Sae/Sae Miyazawa - Theater

자막연습해본답시고 처음으로 넣어봄...


의역/오역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토크는 사에가 하드캐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좀...빨리 좀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근데 쥿짱 개씹덕....8ㅁ8....1분 반 동안 사인지 붙잡고 있는 쥿짱.....


뒤에 나오는 마이마이 얘기도 웃겨서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