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2기 - 泣きながら微笑んで, 16人姉妹の歌(141208 AKB48 극장 9주년 기념공연)

All For Sae/Sae Miyazawa - Theater

AKB48 2기 - 泣きながら微笑んで, 16人姉妹の歌
(141208 AKB48 극장 9주년 기념공연)

泣きながら微笑んで, 16人姉妹の歌(울면서 미소지으며, 16인 자매의 노래)

나키호호를 제목에 쓸까 말까 하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뭐 나름 첫소절 부르긴 했잖아여....^^....

일어고자지만 자막도 붙여볼까 하고 의욕적으로 나섰다가 포기ㅋㅋㅋㅋㅋㅋㅋ번역이 문제가 아니라 프로그램 다룰 줄을 모르겠다....

나중에 연습해서 붙여보던가 해야지.........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실은 자연스럽게 ㅇ...응?이러고 나와서 ㅇㅅㅇ...이러고 보았는데


사에는 저러고 꽤 오래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선 무대가 5기의 고멘네쥬엘 '백댄서'

시쨩센터인 4기의 유혹의 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분야 약빤 무대류 갑 3기의 3기오시


였기 때문에 본점에 혼자남은 2기 KK가 대체 무슨 무대를 할지 상당히 기대(랄지 걱정)했는데


사에 말마따나 노래를 중간에 멈췄는데 다들 힘내!!!!힘내!!!!!!!ㅋㅋㅋㅋ응원잼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떠드는건 따로 뺄까 하다가 도저히 중간을 못자르겠길래 그냥 두었음. 뭐 어차피 나만 보는 건데 어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