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S의 이지메 논...란? (150902 미야자와 사에 생탄제)

All For Sae/Sae Miyazawa - Theater

사건의 발단 : 8/25에 있던 AKB48그룹 대 운동회에서 높이뛰기 1차시도에서 탈락한 미야마에 아미를 놀려주자는 이야기가 나옴.

잠깐동안 냉담하게 대하자 앙미는 울면서 저는 팀에 필요없는 존재인가요?라고 되물음

이라는 내용을 사에가 블로그에 올림. 뜻밖의 어그로 낭낭한 상황.............



이지만.



하루타무 자기소개 MC



<클릭하면 재생됩니다>

그냥 애들끼리 툭툭 꺼내는 장난 수준ㅋㅋㅋㅋㅋㅋ

굉장히 별 일 아닌 것을 알 수 있다

그래도 사에는 많이 데였던 모양...먼저 이야기 꺼낼 정도면ㅋㅋㅋㅋ


(이게 다 네가 인터넷을 솔선해서 보는 바람에 그런 것)





그날의 이야기(앙미 MC)



<클릭하면 재생됩니다>


결론 : 지들끼리는 아무 일도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