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멤버에게 카메라 시선을 배워보자! - 미야자와사에 컷 (151212 バズリズム)

All For Sae/Sae Miyazawa - Broadcast



바즈리즘의 코너 중 하나인 '아티스트에게 배워보자!'



오늘의 스승님은 '국민적인 아이돌 AKB48'


언제적 국민돌타이틀 그래도 아직 건재하구나



3초안에 사랑에 빠지는 개쩌는 카메라시선 테크닉!


바카리즘씨....마기씨...뎨둉....막 캡쳐하다보니 그만...



후열멤버는 1곡 중 겨우 몇초간의 원샷....


몇초면 많은건데요ㅡㅡ


카메라시선을 그런 후열 멤버들에게서 배워본다.


16인 중 앞열은 안정적으로 카메라에 잡히지만 뒷열은 그렇지 못하니까ㅇㅅㅠ



몇초간의 카메라시선 카미테크닉을 가진!



후열멤버 대표 삼인방


키타리에 사에 미이



웃픔보스


그래도 이중에서 센터네^^



카메라가 잡은 그들의 쩌는 테크닉이란!과연!


이라는 컨셉으로 개인 vtr이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에만 컷해옴





넘나 짧기 때문에 의/오역 생길 틈이 없겠지만 그래도 있다면 죄송...


참.....다년간의 뒷줄신세가 이렇게 도움이 될 때도 있네ㅇㅅㅠ


다들!!!보고 배우세여 우리 애가 9년찬데!!!저렇게 열심히 한다구여!!!!!!!!


웃프긴 한데 사에가 귀여우니 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