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해

사진도 없이 그냥 글만 쓰지만


900408 정말 특별한 숫자야


김종현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언젠가 그랬지...5파티 때던가?진짜 이게 언제더라...본인들과 관련된 숫자들이 팬분들의 중요한 숫자로..비밀번호나 아이디에 많이 들어가는거 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이 말이 정확히 맞는지도 모르겠지만


맞아 진짜 그래 나에겐 특별한 숫자가 많아졌어


두서가 없어서 뭐라는지도 모르겠다


특별하지 않던 나의 4월 8일을 특별하게 만들어준 김종현씨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ㅎㅅㅎ 오늘은 오랜만에 푸른밤도 들어야겠다!


그러니까 제발 추가콘이나 좌석을 더 풀어주거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