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론 서울 올 때 연락하고 와라

All For Sae/Sae Miyazawa - JPG/GIF
는 덕후의 희망사항...

제발 오기 전에 카톡해!!!!!라인해!!!!!!!!!!!8ㅁ8....

누가 연초에 명동가냨ㅋㅋㅋㅋㅋ사람한테 깔리기잼ㅋㅋㅋㅋㅋㅋㅋ넘나 꼼짝도 못하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비웃던 과거의 나새끼 디지새오.....사에 왔다 갔어오.....

평소에는 미친 각설이마냥 잘도 싸돌아다니다가 어째 밖에 안나갔더라니만....ㅇ<-<.........

예엣날 사야네도 그렇고(아 이건 진짜 코앞이라 넘나 화딱지나던것) 이번 내새끼도 그렇고....^^............

아아앜!!!!!!!!!!!!!!끄ㅏ아ㅏㅏㅏㅏㅏ!!!!!!!!!!!!8ㅁ8(창문을 부수며 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