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그룹 리퀘스트 아워 1위 奇跡は間に合わない

All For Sae/Sae Miyazawa - JPG/GIF
3위에 47의 멋진 거리부터 손끝이 차가워서 힘들었는데

2위에서 나는 알고있어 전주 나올땐 결국 오열함

결국 기적이 때맞춰 찾아 와줬구나




미챠도 함께ㅠㅠㅠㅠㅠㅠㅠ

(이 좋은 날 자꾸 다른 사람 소환해대서 짜증이 이빠이 나긴 했었지만ㅎㅎ내게 기적 멤버는 이 셋이 끝이다ㅎㅎ)


얼굴에 드디어 1을 붙이고 노래하는구나........

하 아까 진이 다 빠져가지고 이제는 힘도 없네8ㅅ8

그리고 졸콘은 3월 4일 가이시홀...

당장 25일부터 티켓 선행접수인것 같던데

아이고 나는 못간다...1만명 규모 피켓팅일게 빤하구나ㅏㅏ.......8ㅁ8...

그리고 3월 31일에 졸업공연

그리고 4월에 구 치무K 특별공연

가이시홀 규모가 약간 아쉽지만 웬일로 알차게 챙겨준다 싶다

특히 구 팀K 공연은 2기 전원 졸업발표라는 현 상황에 더더욱 뜻깊다고 느껴지기 때문에.....

그리고 봄싱글 君はメロディー(너는 멜로디) 첫피로 장면

노래는 그냥...무난보스라 딱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음



예!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바지였습니다!

근뎈ㅋㅋㅋㅋㅋㅋ진짜 이젠 본점에서 한 발 떨어져 있는 기분이라 그런가

사쿠라 센터도 아이고 기빨리겠다 싶을 뿐이지 그닥 별 느낌이 없다

운영이 애를 아주 욕받이 무녀로 잘 세우는구만

아또유보다 앞인 단독센터 포지션이라니....


마무리는 어제 예쁜 사에로.

리프레인때 뮤지컬 직후여서 머리가 넘나 짧았던것....모자가 싫었던것.....

이렇게 긴 사에를 보니 또 좋다ㅎㅎ


+닼민이 올려준 기적유닛멤버들




사에 넘나 운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데 짠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